레이븐 게임 영상 TV캐스트에 업로드하면 상금, 아이템 등 선물 증정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NAVER)가 TV캐스트를 통해 게임 공략 비법 등을 공유하는 게임영상 공모전을 연다. 첫번째 게임은 '레이븐 with NAVER'다.
네이버는 이달 25일까지 '레이븐' 게임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응모분야는 ▲게임 노하우를 공유하는 게임공략 부문 ▲게임 내 색다른 재미요소를 전달하는 FUN 부문 두 가지다.
30초 이상의 영상을 TV캐스트 내 콘테스트 코너에 업로드하면 된다. 31일까지 이용자 투표(50%)와 레이븐 서비스사인 넷마블의 심사(50%)를 거쳐 각 부문 우수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결과는 6월9일 발표한다. 각 부문별 1위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신화 무기를 제공한다. 1위로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별도의 TV캐스트 채널을 제공해 게임 영상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크리스탈 100개를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30개씩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레이븐은 네이버와 넷마블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12일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5일만에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매출 1위에 등극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