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부산, 최대 78%할인에 무료 기내 서비스 퀄리티가…'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어부산, 최대 78%할인에 무료 기내 서비스 퀄리티가…'헉' 에어부산. 사진출처=에어부산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어부산이 제주도 항공권을 정상운임 대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8일 에어부산은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를 통해 5월18일부터 7월22일까지 탑승 가능한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편도 기준 최저가 총액운임(기본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부산~제주노선 1만9900원 ▲김포~제주 노선 2만4900원이다.

이번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 외에도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 항공권을 이용하면 저렴한 값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플라이 얼리는 탑승 3개월 전 예약 가능한 항공권으로 매월 1일 3개월 뒤의 여정을 예약·발권할 수 있다. 제주노선은 정상운임 대비 최대 75%까지, 국제선은 전 노선 특가항공권의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이달 22일까지 모바일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제주노선 항공권을 5%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탑승기간은 6월1일부터 7월23일까지로 김포~제주와 부산~제주노선 모두 포함한다.


한편 저가항공사인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무료 기내 서비스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번째, 기내식이 무상이라는 점이다. 일반적인 저가항공사와 달리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음료와 신문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선호하는 좌석 선택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세 번째, 고품질 드립커피부터 핸드마사지, 얼굴 수분팩 등 다양한 기내 특화 서비스다.

마지막으로는 탑승권 한 장으로 국내·외 지역 160여 개의 제휴업체에서 에어부산 탑승권만 보여주면 할인, 추가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