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샤이니 "'러브식', '누난 너무 예뻐' 뒷 얘기"…음원 차트 올킬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샤이니 "'러브식', '누난 너무 예뻐' 뒷 얘기"…음원 차트 올킬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샤이니가 정규 4집 앨범 '오드'(Odd)로 컴백했다.

샤이니는 18일 자정 정규 4집 앨범 '오드'를 발매했다. '오드'의 타이틀곡 '뷰'(View)는 공개 직후 다음뮤직,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앨범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샤이니의 이번 앨범은 2013년 10월 발표된 '에브리바디' 이후 1년 7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색깔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샤이니의 한 단계 발전된 음악성을 보여주는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11곡이 수록돼 있다.

샤이니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은 타이틀곡 '뷰'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러브식'(LOVE SICK)은 샤이니의 히트곡 '누난 너무 예뻐'의 후속곡이다. 짝사랑하던 누나와 사귀게 돼 7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