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용준과 결혼' 박수진, 슈가 시절 황정음 언급한 말 들어 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용준과 결혼' 박수진, 슈가 시절 황정음 언급한 말 들어 보니… 박수진. 사진=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 캡처
AD



'배용준과 결혼' 박수진, 슈가 시절 황정음 언급한 말 들어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을 앞둔 가운데 걸그룹 슈가로 함께 활동했던 황정음과의 추억을 회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에서는 MC 박수진, 리지가 훠궈 맛집, 소금 카페 등을 찾아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진은 소금 카페에 들러 소금이 가득 깔린 독특한 힐링 공간에 들어섰다. 박수진은 페이스라인을 마사지하는 도구를 손에 들고 양 볼을 열심히 문질렀다.


이어 박수진은 리지에게 "황정음 언니가 슈가 시절에 항상 이렇게 턱을 마사지했다. 이래야 얼굴이 작아진다고 했다"면서 "황정음 언니가 진짜 V라인이지 않냐. 오늘부터 턱마사지를 같이 하자"고 황정음 손짓을 따라하듯 얼굴을 마사지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14일 소속사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과의 결혼소식을 알렸다. 반면 바로 다음날인 15일 황정음은 SG워너비 김용준과의 결별소식을 전했다. 이 같은 슈가 출신의 엇갈린 행보는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