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바베큐 불고기 버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행복의 나라 메뉴’ 새 단장 기념으로 출시해 8월30일까지 한정 판매


맥도날드, ‘바베큐 불고기 버거’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맥도날드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BBQ Bulgogi Burger)’를 출시하고 8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행복의 나라 메뉴는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365일 24시간 언제나 1000~2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정 메뉴다. 맥도날드는 이번에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 단장하며 많은 고객들이 불경기 속에서도 ‘부담 없이 먹는 게 행복’이라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행복의 나라 메뉴 새 단장을 기념해 출시된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져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메뉴 불고기 버거에 매콤한 맛과 은은한 숯불향이 일품인 특별한 ‘바베큐 소스’를 추가한 제품으로,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2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방송인 전현무를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 모델로 기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어려운 경기상황이지만 먹는 것만큼은 부담 없이 즐기자’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