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로모바일," 친구추천하면 통신비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CJ헬로비전의 알뜰폰 서비스인 헬로모바일은 오는 7월 29일까지 운영하는 ‘친구추천할인플랜’과 관련해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가입자가 추천한 친구가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http://www.cjhellodirect.com)를 통해 가입하면, 친구의 월 이용요금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년간 요금 할인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혜택 대상을 가족과 더불어 친구까지 확대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매월 최대 2만원이다. 현재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가입 고객의 3분의1 가량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만약 기본료 6만2000원의 'LTE62'를 이용하는 고객이 헬로모바일 '조건 없는 USIM LTE 31'과 '친구추천할인플랜'을 결합해 가입하면 문자, 음성, 데이터를 같은 조건으로 쓰면서도 최대 5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의 취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 별 온라인 바이럴 영상도 9편 제작했다.


이날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1명), 갤럭시 탭(2명), 포토프린터(4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쁘띠첼 기프티콘(1000명)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100% 당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갤럭시탭(3명), 갤럭시기어(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슈피겐 쿠폰(50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의 당첨 기회가 마련돼 있으며, 참여만 해도 CJ ONE 1000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당첨 결과는 2주 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서 확인 가능하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