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SBS ‘패션왕-비밀의 상자’ 상품 단독 판매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중 패션 서바이벌 ‘패션왕’ 속 스타&디자이너 콜라보 제품 오픈마켓 단독 판매

11번가, SBS ‘패션왕-비밀의 상자’ 상품 단독 판매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SK플래닛 11번가가 케이블채널 SBS플러스의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패션왕-비밀의 상자’에 소개된 패션 상품들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방송에 노출된 가수 김종국과 디자이너 정두영이 협업한 ‘터보 집업 여성점퍼’는 5만9000원, ‘터보 크롭탑’은 4만9000원, ‘터보 민소매 티셔츠’는 1만8000원에 내놓는다. 배우 유인나와 디자이너 고태용이 협업한 ‘고유 남방셔츠’는 4만9000원, 5부 팬츠는 3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국과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와 스타들이 패션 경연을 펼치는 ‘패션왕-비밀의상자’는 지난 4월25일 첫 방송 이후 한-중 간의 패션 자존심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1번가는 매회 ‘패션왕’ 방송이 끝날 때마다 프로그램에 소개된 스타&디자이너 콜라보 상품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11번가(웹)는 물론 모바일11번가 내 ‘스타일’ 코너에서 방송에 소개된 주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김상미 11번가 패션기획담당 매니저는 “요즘 2030대 소비자들은 누구나 갖고 있는 흔한 패션 아이템보다 남과 다른 특별한 스타일을 즐기고 싶어한다”면서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인기를 끈 디자이너 콜라보 상품을 11번가 고객들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11번가 내 ‘스타일’ 코너는 지난해 8월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상품 중심 판매에서 벗어나 패션 잡지나 블로그를 보듯 ‘TV속 패션’, ‘스타X파일’, ‘브랜드스토리’ ‘스타일툰’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한달 간(2015년4월1일~30일) 일일 평균 UV(순방문자수)는 오픈 초기 한달(2014년8월8일~9월7일)에 비해 85% 증가했다.


한근주 11번가 패션기획 팀장은 “최근 패션 아이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가 접목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 방송 콘텐츠와의 협업, 디자이너 콜레보레이션 등의 기회를 확대해 고객들이 11번가에서 남다른 패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