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이탈리안 음식과 맥주의 환상적인 페어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가 이달 31일까지 열리는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이탈리아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통해 이탈리아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주관으로 서울 유명 12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는 12개 중 10개 매장이 '옐로 큐(Yellow Q)' 마크를 인증 받은 레스토랑으로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 음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롬바르디아, 라치오, 피에몬테 등 이탈리아 각 지방을 대표하는 특별 메뉴가 준비돼 있다. 옐로 큐는 호스피탈리티 이탈리아 협회가 이탈리아 음식의 전통과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전 세계 정통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수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지금 뜨는 뉴스
행사기간 동안 12개 매장 중 11개 매장에서는 이탈리안 대표 음식을 페로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세트를 제공한다. 지난해 6개 레스토랑이 참여한 데 비해 이번 페스티벌은 본뽀스또, 브레라, 까사 안토니오 등을 포함한 12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어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이탈리아 대표 음식과 함께 페로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페로니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은 럭키드로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카드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행사가 끝난 이후 당첨자를 뽑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디자이너 김치호가 제작한 페로니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