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30일 발표한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에서 방범보안서비스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 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물리보안부터 정보보안까지 다양한 통합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중대형 빌딩부터 중소매장,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고객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속한 출동 서비스 실천을 비롯해 보안 설계부터 설치, 운영, A/S까지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 부분에서도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시, 인천시에 이어 올해 부산시와 싱글여성의 안전강화를 위한 ‘홈 방범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서울시와함께범죄취약구역을대상으로한‘범죄예방디자인(CPTED)’ 사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는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출동서비스의 고도화와 꾸준한 A/S 개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최고의 보안전문기업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