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스파크, 대한태권도협회와 MOU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애경 스파크, 대한태권도협회와 MOU 체결 애경산업 마케팅 부문장 이석주전무(왼쪽)와 대한태권도협회 이주호부회장(오른쪽)이 애경산업 본사에서 MOU를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태권도의 우수성 전파와 발전 기여를 위한 다양한 활동 협업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애경은 29일 대한태권도협회와 태권도의 우수성 전파와 발전 기여 및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애경 스파크와 대한태권도협회는 이번 조인을 통해 태권도의 대표성과 스파크가 가진 제품력에 대한 우수성 등 긍정적인 면을 적극 활용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세탁세제 대표 브랜드 스파크가 지난 29년간 쌓아온 장수브랜드의 이미지와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로서 태권도가 가진 전통을 바탕으로 각 이미지의 선호도를 높이고, 태권도 행사 공동주최 및 태권도의 역동적 이미지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애경 관계자는 “스파크 하면 떠오르는 강력한 세척력, 깨끗함 등의 연상 이미지와 태권도가 가지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녹여져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이미지 창출에 긍정적 효과를 부여할 것”이라며 “대한태권도협회와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소비층을 다양화하고 세탁세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