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가요' EXID '아 예' 1위…역주행 아닌 정주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인기가요' EXID '아 예' 1위…역주행 아닌 정주행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곡 '위아래'로 일명 '차트 역주행' 역사를 쓴 그룹 EXID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예'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에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EXID의 '아 예'가 올랐다. 사전합계 점수는 박진영이 앞섰지만 생방송 집계까지 합산한 결과 EXID가 1위를 차지했다.


EXID는 1위 호명에 믿기지 않는다는 듯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일일 MC로 활약한 하니는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쏟으며 멤버들과 기쁨을 나눴다.

EXID는 "'위아래'에 이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팬 여러분과 회사 식구들, 신사동 호랭이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우리가 열심히 해서 1위가 된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1위가 된 거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기가요' EXID '아 예' 1위…역주행 아닌 정주행 사진출처=EXID 공식 트위터


이날 EXID는 공식 트위터에도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EXID가 되겠다"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