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순천시,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순천시는 24일 순천팔마체육관에서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제13회 장애인 어울림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AD


"24일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순천시는 24일 순천팔마체육관에서 제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제13회 장애인 어울림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를 슬로건으로 순천시가 주최하고 순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이 주관해 조충훈 시장을 비롯 장애인, 가족, 후원자 등 1,000여명이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한마당 행사로 열렸다.

제1부 기념식은 밸리댄스,다문화센터의 태국 전통춤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장애인복지증진 유공자 표창 등 순서로 진행되며, 제2부 행사는 윷놀이, 젓가락 뽑기, 줄다리기 등 모든 장애인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운동회와 장기자랑, 지역가수 초청공연이 이어졌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 상호간 소통은 물론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와 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하나 된 순천으로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