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3초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움' 고아라
AD


봄 기운 물씬 나는 스프링 메이크업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가벼워지는 옷만큼 피부도 가벼워지는 것이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다. 두꺼운 메이크업 보다는,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지향하는 것. 리리코스는 간단하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팁을 제안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블러셔로 화사한 효과를 준 후 생기 있는 입술 연출 정도만 해도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 표현=피부의 잡티만큼은 완벽히 커버하고 싶다면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자. 리리코스의 '마린 콜라겐 쿠션(15g * 2, 4만5000원 대)'은 기미와 잡티부터 모공까지 케어해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해 탱탱한 탄력 피부를 선사한다. 화사한 1호 컬러와 자연스러운 2호 컬러 두 가지로 본인의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2호 컬러를 전체적으로 피팅한 후, 이마와 코, 광대뼈 등에는 밝은 1호 컬러를 바르면 입체감 있는 피부 표현도 가능하다.


마린 콜라겐 쿠션은 쿠션을 피팅하기만 해도 탄력 리프팅이 되는 제품으로,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다양한 요인에 의해 피부 속에서 빠져 나간 콜라겐 성분까지 견고히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수분 차단막 퍼프가 내장돼 내용물을 많이 도포하지 않아도 높은 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블러셔로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블러셔로 가볍게 광대를 쓸어주기만 해도 얼굴이 한결 화사해진다. 헤라의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10g, 4만5000원대)'는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가 얼굴을 더욱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투명한 파우더가 50%이상 함유되어 보송보송하면서 가볍게 밀착돼 컬러가 더 투명하면서 은은하게 표현되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1호 이터널 핑크, 2호 포슬린 핑크, 3호 글로우 코랄, 4호 더스티 모브 등 4가지 컬러가 있으며, 봄에는 더욱 생기넘치는 이터널 핑크와 포슬린 핑크를 추천한다.


◆촉촉한 광택으로 생기있는 입술 연출=각질이 들뜨기 쉬운 봄철, 틴트와 립밤의 기능을 모두 가진 립 제품을 쓰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아이오페 '워터 핏 틴트 립밤(3.2g, 2만7000원대)'은 입술 수분도에 따라 최적의 입술 컬러를 찾아주는 '스마트 틴팅' 기능과 함께 수분 증발을 막는 ‘워터 베리어’ 수분 보호막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로즈 힙 오일, 오렌지 오일, 라벤더 오일이 함유돼 건강한 입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너지지 않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위한 멀티밤도 필수=아무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했더라도 메마르고 건조한 봄철 날씨로,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갈라지기 쉽다. 이럴 때를 대비해 휴대용 보습밤을 가지고 다니면 좋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밤(20g, 2만8000원대)'은 각질이 잘 일어나고 당기는 눈가, 입가, 코, 볼 주위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립스틱과 섞어서 쓰면 보습력, 지속력, 발색력 등에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틴트 립밤처럼 활용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밤을 3대1 비율로 섞어서 광대뼈와 코끝에 살짝 발라주면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