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실속형 ‘룰루비데 BA20-B’ 판매량 대박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지난달 중순에 선보인 실속형 '코웨이 룰루비데 BA20-B'가 출시 5주 만에 1만5000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위생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기능과 가격을 중요시 여기는 실속파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됐다.

코웨이는 물속에 공기방울을 첨가해 보다 강력한 수류로 노즐을 씻어주는 ‘강력 노즐 세척 기능'을 적용하고, 쉽게 오염되지 않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노즐 을 사용하는 등 위생성을 높인 점을 판매 대박의 요인으로 꼽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대는 합리적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룰루비데 BA20-B는 위생성과 경제성은 물론 비데의 주요 기능이 집약되어 있는 실속형 비데로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비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BA20-B의 일시불 판매가는 70만6000원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1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문의는 1588-5200으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