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갑렬 삼일건설 회장, 캄보디아 광주진료소 지원위한 성금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최갑렬 삼일건설 회장, 캄보디아 광주진료소 지원위한 성금 기탁 최갑렬 삼일건설 회장이 캄보디아 광주진료소 의료지원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에 기탁했다.
AD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는 24일 최갑렬 삼일건설 회장이 캄보디아 광주진료소 의료지원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미즈피아병원에서 최갑렬 삼일건설 회장, 최동석 캄보디아 광주진료소 운영위원회 상임운영위원장, 김상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전달식이 진행됐다.

최 회장은 기부참여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지난 2월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23호 회원이기도 하다.


올해에도 고려인 지원 사업과 서구 및 전남 나주 취약계층 지원, 투게더광산 복지사업 지원 등 활발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최 회장의 성금은 아직 의료체제가 미흡한 캄보디아 캄퐁스튜주에 있는 주민들이 언제든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의약품 및 자제구입에 쓰이게 된다.


최갑렬 회장은 “하루 빨리 캄보디아 현지에도 안정된 의료지원 체제가 정착돼 생계가 힘들어 의료지원을 못 받는 사례가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