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답하라1988, 삼천포 김성균 출연? 소속사 입장들어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응답하라1988, 삼천포 김성균 출연? 소속사 입장들어보니… 김성균.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성균이 ‘응답하라 1988’ 출연을 논의중이다.

21일 김성균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 제의를 받고 논의중인 것은 맞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아직 어떤 역할인지도 모른다. 감독님과 얘기를 나누고 자세한 사항에 대해 기다리고 있는 단계라 출연 확정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라고 말했다.

김성균은 전작인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 역을 맡아 도희와 러브라인을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 번째 버전인 ‘응답하라 1988’은 오는 10월께 방송을 목표로 캐스팅과 대본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응답하라 1997’과 ‘응답하라 1994’가 방송 당시 ‘남편 찾기’를 중심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응답하라 1988’에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


이번 ‘응답하라 1988’은 ‘한지붕 세가족’의 콘셉트로 따뜻한 가족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성동일 이일화가 이미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로 ‘슈퍼대디 열’, ‘구여친클럽’,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