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빙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CJ푸드빌,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빙수 출시 뚜레쥬르 스노우러빙
AD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2015 여름 빙수 시장 우유얼음 및 케이크빙수, 타르트빙수 등 ‘차별화 경쟁’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올 여름 시장을 겨냥해 빙수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는 지역별 날씨 변화를 감안해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빙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측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실질적으로 빙수 소비가 시작되는 기온인 한낮 최고 20℃를 넘어가면 각 매장에서 빙수 판매를 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빙수의 공동 테마는 '우유얼음'이다. 눈처럼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각종 과일, 케이크, 요거트, 커피, 팥 등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뚜레쥬르의 빙수는 총 6종이다. 새콤달콤한 요거트 파우더와 블루베리·크렌베리·스트로베리 3가지 베리를 올린 ‘트리플베리스노우러빙’ 달콤한 팥과 바삭한 대추칩을 올린 ‘팥스노우러빙’, 상큼한 크랜베리와 딸기믹스를 우유얼음과 함께 간 다음 생딸기와 요거트 파우더를 올린 ‘딸기스노우러빙’ 등이다.


망고와 파인애플과즙 펄(알갱이)을 올린 ‘TLJ망고스노우러빙’도 출시한다. 또한 뚜레쥬르 강남역점, 대학로점, 가로수길점, GT타워점, 안양범계역점 등에서는 타르트쉘(tart shell, 밀가루와 버터 등을 반죽해 얇게 펴서 구운 파이) 위에 우유빙수를 올린 ‘타르트빙수’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의 빙수는 총 5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는 ‘케이크빙수’ 3종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케이크빙수’는 디저트 접시에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 한 조각과 과일이나 커피로 맛을 낸 빙수를 제공하는 형태다. 대표 제품은 자몽무스케이크와 자몽 및 베리류로 맛을 낸 빙수를 담은 ‘자몽베리케이크빙수’와 티라미수케이크와 커피빙수를 담은 ‘티라미수케이크빙수’다.


팥과 찹쌀떡을 올린 ‘팥빙수’, 향긋한 홍차와 뮤즐리(muesli, 통귀리 등의 곡류와 말린 과일 등을 혼합해 만든 시리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로얄밀크티 빙수’ 등 스테디셀러 빙수 역시 함께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케이크빙수' 구입시 30일까지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