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밀라노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랜드그룹의 여성 글로벌 SPA 미쏘가 미국 디즈니 콜라보, 영국 로캐론 콜라보에 이어 이태리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태리의 ‘밀라노 스튜디오’ 디자인 상품들 중 2가지 컨셉으로 전개 되며, '미쏘X밀란 스튜디오(Mixxo X Milan Studio)'라는 타이틀로 프리미엄 리미티드 라인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콘셉트 ‘캐러비안 레트로’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두 번째 ‘일 누보 락’ 콘셉트는 록(Rock) 감성의 거칠고 시크한 스타일들을 모던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게 푼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의 강점인 베이직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에 이태리 특유의 색상과 디자인을 접목 시킴으로써 기존의 미쏘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 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알록달록한 색상에 여성미가 한껏 가미된 캐러비안 레트로 원피스와 비대칭 사선 지퍼가 포인트로 들어간 일 누보 락 라운드형 크롭자켓이 9만9000원, 봄 꽃 나들이에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의 트로피컬 스커트는 5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SPA 미쏘는 해외 각국의 다양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기 위해 콜라보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라며 “이번 콜라보는 유러피언의 모던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미쏘를 사랑하는 패션피플과 트렌드세터들에게 리미티드 라인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한정 판매되며, 밀라노 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밀라노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