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 스파오, 기능성 내의 쿨팩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냉감 원단으로 착용 즉시 시원…극세사 소재로 땀 나도 달라붙지 않아

이랜드 스파오, 기능성 내의 쿨팩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랜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신규 기능성 내의 라인인 쿨팩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쿨팩트는 소재 자체가 차가운 냉감 원단(소프트쿨 아이스 원사)을 사용하고 쿨 가공기법으로 제작돼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극세사 소재로 질감이 부드럽고 매끄러워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 흡수가 빠르고 신속하게 건조되어 여름철 내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피부막처럼 얇고 가벼운 초경량 소재인데다가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고, 스킨 컬러의 면스판을 덧대어 피부보호는 물론 착용시 비침을 예방한다.

신규 쿨팩트 라인은 남성 크루넥, V넥, 드로즈 및 여성 캐미솔, 브라탑, 팬티 등 전체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스타일별로는 화이트, 블랙, 베이지, 블루, 핑크, 그레이 등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SPA 업계 내에서 가장 합리적이다. 남성 크루넥 반팔티와 V넥 반팔티, 남녀 브리프 제품은 각각 9900원에, 여성 캐미솔은 1만2900원, 브라탑 캐미솔은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파오 쿨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홈페이지(www.spao.com)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