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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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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지역 18개 초등학교 대상, 어린이 워터스쿨 운영

농심,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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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농심은 이달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의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은 서울 지역 18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 워터소믈리에가 강사로 참여한다. 첫 수업은 최근 서울 송파구 중대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먹는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블라인드 테스트’ 등으로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백산수를 포함해 에비앙, 페리에 등 국내ㆍ외 다양한 생수와 탄산수를 학생들이 직접 맛을 보며 자신에게 가장 맛있고 알맞은 물을 찾아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캠페인 수업을 맡은 김도형 워터소믈리에는 “건강을 위한 물의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조차 바쁜 일상으로 만성적인 수분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어릴 때 습관이 평생의 건강을 좌우한다는 생각에, 어린 학생들에게 좋은 물 마시기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일깨우고 올바른 습관을 들이도록 하는데 교육의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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