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른손카드, '프리미어페이퍼' 고급 청첩장 10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바른손카드는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당 600~900원대(400매 주문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첩장 전면에 신랑 신부 이름과 예식 일자를 금ㆍ은박 가공으로 새기는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레이저로 무늬를 오려 내는 '레이저커팅', 종이 표면에 음각 또는 양각으로 모양을 내는 '형압' 등 특수 가공법을 이용해 섬세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BH5086, BH5087은 봄 청첩장에 인기 있는 꽃무늬를, BH5088은 청첩장 내지를 감싸는 곡선형 프레임을 레이저커팅 기법으로 정교하게 표현했다. BH5080은 '조각 기법'을 이용해 카라 꽃 모티프의 원형 프레임을 섬세하게 살린 제품이다.


또 BH5083은 브라운 컬러, BH5084는 네이비 컬러를 적용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으며, 두 제품 모두 도톰한 고급 용지 위에 금박 가공으로 신랑 신부 이름이나 인사말 등을 새길 수 있게 했다.

프리미어페이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전 고객에게 핸드메이드 청첩장 보관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어페이퍼에서 자체 제작한 청첩장 보관 앨범은 좌측에 성혼선언문이나 웨딩사진을, 우측에 청첩장을 부착해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울러 '셀러프리티 프리미엄 청첩장 20% 할인'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프리미어페이퍼에서 제작한 수많은 스타들의 청첩장 중 고객 호응이 가장 좋았던 탤런트 이윤지, 아나운서 유혜영, 가수 장윤정ㆍ아나운서 도경완 커플의 청첩장을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리미어페이퍼의 봄 신제품 10종과 4월 진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어페이퍼 홈페이지(www.premierpa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