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누션 컴백, '전화번호' M/V 속 지드래곤…댕기머리 굴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지누션 컴백, '전화번호' M/V 속 지드래곤…댕기머리 굴욕? 지드래곤. 사진=지누션 '전화번호' 뮤직비디오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힙합 듀오 지누션이 신곡 '한 번 더 말해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이들의 과거 히트곡 '전화번호'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지드래곤의 모습이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2004년 발매된 지누션의 4집 '노라보세'의 타이틀곡 '전화번호'는 발매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누션의 히트곡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전화번호'의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카메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는 가희, 이하늘, 싸이 등이 출연했으며 빅뱅의 지드래곤은 한석봉 역을 맡아 열연했다. 댕기머리를 하고 한복을 차려입은 지드래곤은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한석봉 역을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5일 자정 지누션은 YG 공식 블로그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한 번 더 말해줘'를 공개했다.


'한 번 더 말해줘'는 1997년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의 두 번째 버전으로, 90년대 감성과 최신 사운드가 만난 뉴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피처링을 맡은 장한나의 허스키한 보컬이 더해져 지누션만의 유쾌한 음악을 완성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