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사가 국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 王'을 선발합니다.
사람에게 이름과 첫인상이 중요하듯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아파트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기준입니다. 브랜드 자체가 해당 아파트의 정체성을 대변하기도 하고, 브랜드가 갖는 신뢰도가 상품의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겨울잠을 자던 주택경기가 한껏 기지개를 켜고 있는 지금, 브랜드의 힘은 더욱 가치를 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사는 전문기관의 신뢰성 높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분석,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를 뽑습니다. 설문은 여론조사 업체인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온라인 패널을 중심으로 조사가 이뤄집니다.
이번 아파트브랜드 대상이 소비자에겐 건전한 주거문화 형성과 아파트의 폭넓은 선택 정보를 제공하고 건설사에는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행사명: 2015 아파트 브랜드 대상
◆선정방법: 한국리서치 온라인 패널 조사
◆발표: 5월 중순
◆주관ㆍ주최: 아시아경제신문사
◆문의: 편집국 건설부동산부 (02)2200-2091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