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키움증권은 다음달달 8일까지 'FX마진 W-come Agai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FX마진 휴면고객 대상 이벤트로 키움증권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FX마진 미거래 고객이 거래를 재개하는 경우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FX마진 거래 고객 전원에게 10계약당 현금 1만원을 증정 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아울러 키움증권에서는 ‘슈퍼달러 투자법' 설명회를 오는 23일 서울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 한다. 이번 설명회는 외환 전문가인 김중근 마크로헤지코리아 대표와 전 삼성증권 글로벌 투자전략팀 이석진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선다.
고강인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팀장은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 발언으로 달러 강세 지속전망이 예상되며 달러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달러 상품 투자법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설명회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www.kiwoom.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키움 금융센터 (1544-9600) 또는 나이트데스크 (1544-8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