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르나스 호텔, C-페스티벌 참가 기념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파르나스 호텔, C-페스티벌 참가 기념 혜택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운영 중인 파르나스호텔이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전역에서 진행되는 'C-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파르나스호텔이 참가하는 C-페스티벌은 삼성동 무역센터의 13개사가 결성한 마이스(MICE) 클러스터가 무역센터를 마이스 비즈니스 중심지로 육성하기 위해 4월30일부터 5월10일까지 무역센터 전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축제다. 파르나스호텔은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여러 혜택을 선보인다.


첫번째 혜택으로는 기간 내 3가지 주말 패키지 중 클럽 객실(클럽 디럭스, 클럽 주니어 스위트, 클럽 수페리어) 예약 시 기존요금에서 7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주말 패키지로는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일류 셰프들이 선사하는 근사한 저녁으로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디너 패키지와 주말 오전 한강과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브런치 패키지, 한 주를 마무리하는 주말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주고 웰빙 스파(34만원 상당)로 쌓인 피로까지 풀어 줄 수 있는 위켄드 스파 패키지가 있으며, 이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면 된다.


두번째 혜택으로는 객실 이용객 선착순으로 지미추와 레페토 등 고급 향수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는 활기 넘치고 센슈얼한 향기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 베스트 향수인 지미추 향수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장미향과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어울어진 레베토 향수가 제공돼 특별한 날 나만의 향을 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C-페스티벌 기간인 5월1일부터 5일, 9일과 10일에 주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에게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준비한 텀블러(3만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짙은 회색 컬러 바탕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고를 넣어 특급호텔의 기품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틴네탈 서울 파르나스 35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33만원부터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