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침대, 웹툰 드라마 '침대의 유혹'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9초

에이스침대, 웹툰 드라마 '침대의 유혹'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스프링'의 기술력과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특별 기획 웹툰드라마 '침대의 유혹'을 선보이고 잠재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스침대의 공식 홈페이지(www.aceb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4편의 웹툰 '침대의 유혹'을 감상하고 이를 지인들에게 SNS로 공유하고 Z코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총 4편의 웹툰을 모두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최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4자리의 Z코드가 제공된다.


최종 경품 당첨자에게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하이브리드테크 V, LQ사이즈) 및 스마트 슬리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웹툰을 감상하고 SNS에 공유한 모든 고객에게 즉석 당첨 경품 행사를 통해 고급 디퓨져, 영화 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번 웹툰 드라마는 네이버 베스트 웹툰 '미쓰리의 퀴퀴한 일기'를 통해 젊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이보람 작가가 연재한다. 이보람 작가는 혼수 구매 시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하이브리드 Z스프링과 연계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Z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오랜 연구 끝에 탄생시킨 신개념의 5세대 스프링으로 연결형과 독립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가진 가장 진일보한 타입의 스프링이다. 특히 기존 스프링에 비해 탁월한 반발력으로 수면을 돕고 흔들림, 꺼짐을 최소화하고 S라인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혼수 구매 시즌을 맞아 14개국 특허를 통해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하이브리드 Z스프링을 고객들에게 쉽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웹툰 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웹툰 이벤트를 통해 하이브리드 Z스프링의 특장점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현명하고 합리적으로 침대를 구매하는 계기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