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 홈쇼핑 모두에서 6% 할인해주는 똑똑한 살림고수 카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6대 홈쇼핑(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서 6%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한 장의 카드로 6대 홈쇼핑 모두 6%의 청구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서비스 제공 조건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며, 할인 한도는 홈쇼핑 별로 월 5만원으로 6대 홈쇼핑 모두를 이용 할 경우 월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광주은행은 이 상품이 여러 홈쇼핑사를 이용 할 때 할인 혜택에 따라 매번 다른 카드를 꺼내 들었던 번거로움을 없애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카드는 외식, 베이커리, 커피, 영화 등 생활에 밀접한 영역에서도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광주은행 신사업추진부 김태진 본부장은 “이 카드는 홈쇼핑 이용에 대한 서비스를 특화한 상품으로, 홈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님들에게 필수카드가 되어 많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한다”며 “또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매일 매일 사용하는 메인카드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