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식스맨' 최종 후보 탈락 유병재, 털 없는 '리즈시절' 과거 사진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식스맨' 최종 후보 탈락 유병재, 털 없는 '리즈시절' 과거 사진 공개 유병재. 사진=유병재 페이스북
AD



'식스맨' 최종 후보 탈락 유병재, 털 없는 '리즈시절' 과거 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유병재가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유병재는 자신의 SNS에 '털 없'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병재는 트레이드마크인 수염이 없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유병재는 지금과는 사뭇 다른 짧은 머리에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는 등 깔끔한 외모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의 댓글을 통해 "유병재 매력 넘친다" "유병재 잘생겼네요. 식스맨 최종후보 안 돼서 아쉽다" "유병재 잘생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병재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도 식스맨 네 번째 이야기'에서 최종 후보에 오르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유병재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드라마 '초인시대'의 애인은커녕 친구 하나 없는 공대 복학생 역인 병재역 출연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