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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군, SNS로 농특산물 판매 활로를 찾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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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군, SNS로 농특산물 판매 활로를 찾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1일 관내 주민 80여명을 대상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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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활용 新 마케팅 전략 교육 실시"
"장흥몰 입점업체, 정보화마을, 유통 종사자 높은 관심 보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1일 관내 주민 80여명을 대상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목포대학교 전자상거래학과 양후열 교수를 초빙해 실시한 이번 교육은 지역 내 농업인과 장흥몰 입점업체, 정보화마을, 기타 특산품 판매 및 유통 종사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전자상거래와 정보기술 활용 마케팅 전문가인 양후열 교수는 “SNS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시대의 변화이며, 이를 잘 활용해야 현대를 앞서가는 성공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기존의 생산·유통 방식을 과감히 탈피할 것"을 역설했다.


교육에 참여한 주민들은 SNS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며, 어떻게 하면 자신의 생산물을 알리는 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인지를 고심하고 조언을 구하는 시간도 가졌다.


주민들과 함께 강의를 경청한 김성 군수는 “현대는 생산뿐만 아니라 어떻게 홍보하고 마케팅을 펼치느냐도 중요한 시대다”며 “SNS를 실제 마케팅에 활용해 주민소득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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