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순군, 음식점 시설 개선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영균]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일반음식점 시설개선 지원사업’에 참여 의사가 있는 일반음식점 영업주를 모집한다.

군은 입식테이블 설치, 개방형 주방시설 개선 등으로 각각 10개 업소에 군비 50%를, 입식테이블 설치는 업소당 250만원까지 지원한다.


개방형 주방시설 개선은 손님이 조리장의 내부를 볼 수 있는 구조로 개·보수 하거나 CCTV 설치 비용 등을 업소당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사업 대상은 화순군에 주소지를 두고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이며 화순군 위생업소 지원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다만 ‘식품 위생법 및 공중위생관리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고 1년이 경과되지 않았거나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게 되는 경우에는 사업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원하는 사업자는 13일까지 화순군 인허가과를 방문해 접수하며 현지조사 및 서류검토를 통해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문서나 전화로 본인에게 통보한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인허가과(061-379-3491)에 문의하거나 화순군 홈페이지(http://www.hwasun.go.kr)의 고시공고(번호 536)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영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