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냉장고 생산 50주년 맞이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전자가 냉장고 생산 50주년을 맞아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일부터 50일간 양문형, 상냉장/하냉동 타입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50리터급 프리미엄 냉장고, 김치냉장고, 꼬망스 세탁기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달 중순부터는 SNS를 활용해 50주년 축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냉장고 생산 5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다. LG전자는 1965년 4월 국내 업계 최초로 냉장고를 생산한 이래 수많은 ‘세계 최초’ 이정표를 남겼다. 1984년 세계 최초 김치냉장고, 2000년 세계 최초 인터넷 냉장고, 2001년 세계 최초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냉장고, 2010년 세계 최초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3년 세계 최초 얼음 정수기냉장고, 2014년 세계 최초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출시 등이 LG전자가 보유한 ‘세계 최초’ 타이틀이다.


LG전자는 올해도 혁신적인 제품 경쟁력으로 냉장고 역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매직스페이스를 양쪽 문에 적용해 수납 효율을 높인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냉장고와 정수기를 결합해 전기료를 낮추고 공간 활용도를 높인 얼음 정수기냉장고 등 프리미엄 제품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을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프리미엄 제품과 시장 선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50년간 이어 온 가전 명가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