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 더 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의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E LATTE)가 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더한 '더블샷 카푸치노', '더블샷 모카라떼'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카페라떼만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샷 카푸치노는 원두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더블샷 모카라떼는 모카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커피 마니아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이번 더블샷 신제품 론칭을 통해 컵커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