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모차와 소형차와의 만남…스토케, '미니'와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유모차와 소형차와의 만남…스토케, '미니'와 프로모션 스토케 유모차와 미니
AD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제휴 진행
2015 서울모터쇼 제품 협찬,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 마련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코리아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3일 개막하는 2015 서울모터쇼를 시작으로 본격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토케의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와 미니I의 SUV 모델인 ‘컨트리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브랜드의 첫 만남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이뤄질 예정으로, 모터쇼를 찾은 방문객들은 미니 부스에서 스토케 스쿠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는 미니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쿠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올 봄 새롭게 선보인 신색상 스쿠트를 미니 컨트리맨과 함께 전시해 스쿠트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케 스쿠트는 시트 분리가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접기와 조절 가능한 등받이의 양대면 시트가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해 8월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간단한 높이 조절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을 미니 부스 내 비치할 예정으로 부스 방문객이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스토케와 미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즈 프로모션은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들은 스토케 스쿠트,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유모차 액세서리 스타일 키트, 신생아용 소프트백, 컵홀더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tokkekorea)에서 각각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스토케 핸디시트, 미니 쿠퍼 S 주니어 컨버터블, MINI 베이비 레이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 해 확인할 수 있다.


우연주 스토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스토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