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진영, "담달에 출격하는 디아크, 민주랑 유나" 피자 먹방 공개…한라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홍진영, "담달에 출격하는 우리 아가들 디아크, 민주랑 유나" 피자 먹방 공개


홍진영, "담달에 출격하는 디아크, 민주랑 유나" 피자 먹방 공개…한라는? 사진출처=홍진영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홍진영이 후배 걸그룹 '디아크'멤버 민주, 유나와 함께 피자를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홍진영은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담달에 출격하는 울 아가들 디아크 민주랑 유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홍진영은 글에 "난 어른돌, 아니 그냥 돌, 피자 시켜 먹고 싶다는 건, 모두들 잘자라그램, 홍나잇, 뿌"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디아크 멤버 민주, 유나와 함께 피자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민주와 유나는 각각 개성 있는 표정을 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디아크는 데뷔를 앞둔 5인조 걸그룹으로 현재 3명의 멤버가 공개됐다. 디아크 소속사측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유나킴, 전민주에 이어 19일 멤버 한라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