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적용한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는 이미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의 핵심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2중 스프링 기능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스침대는 품질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해 국가가 정한 위생, 안전 기준에 적합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의 내부에 들어가는 중요 소재는 직접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국가가 인증하는 위생, 안전마크 3가지를 인증 받았다.
이와 함께 에이스침대는 본격적인 2015년 혼수시즌을 맞아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원목, 가죽, 패브릭 등의 다양한 소재와 컬러, 그리고 LQ와 K 사이즈 매트리스를 겸용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클라젠(Klatschen), 아넬로Ⅲ (ANELLOⅢ), BMA-1121-T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클라젠은 헤드보드의 자연스러운 주름이 월넛내추럴 컬러의 프레임과 어우러져 한층 포근함을 느끼게 해준다. 아넬로Ⅲ는 트렌디한 마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모던스타일 침대이며, BMA-1121-T는 보기만 해도 내추럴함이 느껴진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