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제품 재조명해 선보인 복고빵, 90년대 열풍에 인기제품 등극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억의 인기상품을 재조명한 복고빵 3종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착한 신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착한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인기 신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제품을 맛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복고빵 3종인 ‘햄에그고로케’, ‘통째로 떡갈비’, ‘우리쑥떡 단팥빵’ 구매 시 공식 해피포인트앱을 이용하면 300원 가벼운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햄에그고로케는 파리바게뜨 인기메뉴 햄에그샌드위치와 고로케가 만난 제품이다.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에그샐러드를 고로케에 가득 채워 바삭한 고로케와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선보였다.
통째로 떡갈비는 호떡처럼 쫀득한 빵 속을 당면과 고기를 다져 만든 떡갈비로 채웠다.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을뿐만 아니라 떡갈비의 식감이 살아있어 피자빵, 소시지빵과 같은 조리빵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고객층의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우리쑥떡 단팥빵은 우리쑥을 넣은 빵 속에 쑥떡과 단팥을 가득 채운 빵이다. 쑥의 강한 맛이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어린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은은한 향과 쫀득한 식감에 달콤한 단팥 앙금이 잘 어우러져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16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다른 제휴카드 및 쿠폰 등과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