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식뷔페 열풍과 양념 삼겹살 인기 트렌드 동시 반영

CJ제일제당,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이 한식뷔페 계절밥상과 함께 개발한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은 계절밥상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인 '가마 고추장 삼겹살 구이'의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도 고추장 삼겹살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외식업계에 부는 한식뷔페 열풍과 양념 삼겹살의 인기를 동시에 반영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을 소비자들이 마트 양념장 코너뿐 아니라 계절밥상 전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계절밥상에서 가마 고추장 삼겹살 구이를 맛 본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유사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또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정육 코너에 동시 진열할 계획에 있으며, 삼겹살 외에도 다용도 양념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를 배포하고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 수요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백설 고추장 삼겹살 구이양념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95g은 2880원, 500g은 388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