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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학생복, 브랜드파워 조사 학생교복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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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조사서 13년 연속 정상

스마트학생복, 브랜드파워 조사 학생교복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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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마트학생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학생교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03년 이후 13년 연속 1위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 평가 조사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스마트학생복은 해당 조사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 100%에 가까운 인지 수준을 보이며 브랜드파워 총점 1000점 기준 525.1점을 획득,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0년 학생복 사업을 시작,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기업이다. 올해 교복 관련 학교주관구매제에서 최대 낙찰 성과를 보여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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