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컬래버레이션 부스 운영…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 선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맥주 카프리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2015 Creative Arena)시즌 3' 의 공식맥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크리에이티브 아레나는 2013년부터 매년 브랜드, 광고, 디자인 등 마케팅 분야 전문가 등을 초청해 세미나 형식의 컨퍼런스와 강연 등 마케팅 관련 다양한 최신 정보와 볼거리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카프리는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 맥주 자격으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브랜드 페어(Brand Fair)' 부분에 참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카프리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당신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카프리(Cafri makes you creative)'라는 주제로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전시해 부스 방문객들에게 작품 감상과 함께 시원한 카프리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별도로 마련된 카프리 포토월에서는 현장에서 방문객의 즉석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