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국내증시는 외국인의 주식 순매수 기대감이 유지되는 가운데 추가 상승 여력을 점검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고용지표 호조에 따른 조기 금리인상 가능성이 다시 불거진 점은 국내 증시에 걸림돌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유럽발 훈풍으로 글로벌 유동성이 본격 유입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적극적인 주식시장 대응 전략을 펴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판단된다. 경기민감업종 내 소재/자본재와 자동차/부품업종에 대한 매수 접근은 여전히 유효하다.
모멘텀과 수급을 겸비한 종목을 찾았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도 가능해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슈넬생명과학, 영신금속, 디젠스, 동신건설, 케이티롤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