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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통해 오세아니아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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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풋볼팀·뉴질랜드 럭비팀 스폰서십 체결

넥센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통해 오세아니아 공략 강화 호주 풋볼팀 Geelong cats의 홈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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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가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의 닻을 올렸다.

넥센타이어는 9일 오세아니아 지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호주 풋볼팀 '질롱 캣츠(Geelong cats)', 뉴질랜드 럭비 팀 '치프스(Chiefs)'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Geelong cats팀은 호주 풋볼리그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구단으로 AFL리그 시작 이래 3번의 우승을 차지했으며 Chiefs팀은 뉴질랜드 럭비리그에서 2012, 2013년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올해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두 팀의 홈구장에 LED 광고판을 비롯해 스크롤 배너, 스타디움 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넥센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의 프로야구 후원과 유럽지역의 프로축구 빅리그 광고 등 각 지역별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오고 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 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이번 두 팀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오세아니아지역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업의 위상을 높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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