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 “올 봄엔 트윈 크레페 피자를 만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프렌치 스타일의 신개념 ‘크레페 피자’로 시선 집중
달콤한 맛·매콤한 맛,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윈 피자’

도미노 “올 봄엔 트윈 크레페 피자를 만나세요”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도미노피자가 프렌치 스타일의 신개념 메뉴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토핑을 가득 담아 바삭한 씬도우를 크레페처럼 반으로 접어 완성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도미노피자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메뉴다.


바삭한 도우 속에는 허니버터 소스와 스모크 포크 토핑을 넣은 달콤한 맛과 스파이시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이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반반씩 제공돼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제품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 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시 모두 적용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다양한 맛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나 색다른 변화를 준 제품”이라며 “올 봄, 도미노피자에서 선보이는 프렌치 스타일의 ‘트윈 크레페 피자’로 매콤 달콤한 미각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