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 ㈜모두투어와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사)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 ㈜모두투어와 업무협약 (사)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이사장 장영규)는 지난 3일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모두투어(사장 한옥민)와 농촌관광 상품개발에 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AD


"농촌관광 투어상품 공동운영 등 상생협력 시스템 강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사)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이사장 장영규)는 지난 3일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모두투어(사장 한옥민)와 농촌관광 상품개발에 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순천농촌관광의 브랜드화를 위한 관광 컨텐츠 개발/운영, 주력상품 활성화, 순천시 관내 여행업계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순천시가 주력하고 있는 ‘농촌체험마을 상품개발과 활성화’에 적극 참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Δ농촌체험휴양마을 및 농촌교육농장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 Δ소규모 마을축제 및 순천시 축제시 관광객 유치 홍보 Δ순천만정원, 순천만, 낙안읍성, 선암사 등 순천 대표 관광지에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홍보를 실시한다.


또한 순천농촌관광 붐 조성을 위한 대표 슬로건을 공모 선정하고 외래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 연계사업 추진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해 순천홍보와 관광객 유치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사)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 장영규 이사장은 “이번 체결을 농촌관광 활성화의 신호탄 생각하고 마을별 특색 있는 체험 위주의 상품을 개발해 지속적으로 교류하겠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