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모두가 기다리는 봄이지만 A씨는 봄이 오는 자체가 고민이다. 이유는 바로 따뜻해질수록 얇아지게 되는 옷차림 때문인데, 평소 두꺼운 팔뚝 때문에 고민한다는 A씨는 "특히 팔뚝에 살이 많아 고민인데, 살을 빼기 위해 굶어도 보고, 팔 운동만 집중적으로 해보기도 했지만 몸무게가 조금 줄어든 것 말고 부분적인 군살은 빠지지 않는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전체적으로 지방이 축적된 비만이라면 운동과 식이요법 등으로 어느 정도 체중감량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우리 몸 구석구석의 숨은 군살들은 운동이나 식사량 조절 등의 일반적인 방법만으로는 개선이 힘든 것이 사실이다. 특정 부위의 살을 빼고자 무리하게 식이조절을 하는 경우 얼굴 살만 빠진다거나, 한 부위 운동만을 무리하게 집중 반복하다가 관절이나 근육에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팔이나 허벅지, 복부 등의 부분적인 군살로 고민하는 경우라면 의학적인 체형교정법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다. 특정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적 방법이 거의 유일한 방법이었지만, 최근에는 수술이 아닌 체형교정 및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부분적인 군살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양한 비만, 체형교정 프로그램 중에서도 최근 주목을 받는 것이 '아이스키니'다. 아이스키니는 제방세포를 파괴하고 체형을 교정해주는 부분적인 군살, 비만 해결 프로그램으로, 아이스키니 지방분해주사와 체형교정 프로그램, 관리를 병행하는 종합 비만관리 프로그램이다. 아이스키니 주사 시술로 국소 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체형관리 시술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며 전체적인 비만 진단과 사후 관리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인천 아이윌클리닉 유병무 원장은 "아이스키니 시술은 국소 비만 치료에 특히 효과적이고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제거하는 원리로 마취나 피부 절개 없이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국소 부위 체형 교정에 효과적인 시술이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통증이나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복부, 허벅지, 러브핸들, 팔뚝 등 군살을 제거하고 사이즈를 감소시켜 부담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국소 비만 치료의 경우 부분적인 군살 제거, 체지방 감소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노력 또한 중요하다. 때문에 시술을 통해 비만이 해결되었다고 하더라도 운동량 부족, 영양 섭취가 늘어나게 되면 요요 현상이 찾아올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리 노력이 필수다.
$pos="C";$title="인천 아이윌클리닉";$txt="인천 아이윌클리닉";$size="500,333,0";$no="201503040921010298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