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시, "2015년 농업직불금 종합 신청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3월2일부터 6월15일까지,농지소재지 관할 읍면동 및 농관원사무소에 신청"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광양시(시장 정현복)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순천·광양사무소(이하 농관원)는 2015년 쌀소득보전직불금, 밭농업직불금, 조건불리지역직불금 및 신청농가의 농업경영체 등록정보 변경사항을 하나로 통합해 농업인들의 신청을 받는다.

이에 따라 직불금을 받고자 하는 농업인은 오는 6월 15일까지 통합신청서를 읍면동사무소나 농관원 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시는 통합신청 기간 동안 농업인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읍면동사무소 별로 날짜를 정해 농관원과 공동접수센터를 운영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직불금 통합신청 대상자는 지난해 직불금을 받은 농가, 농지를 직접 경작하는 농업인으로 농업경영체에 등록되어 있는 농가이다.


쌀소득보전직불금은 ha당 100만원(진흥지역 107, 진흥지역 외 83), 밭농업직불금은 ha당 25~50만원, 조건불리직불금은 ha당 50만원(논, 밭, 과수)이 지원될 예정이며, 신청·접수된 농지에 대하여는 농산물 품질관리원, 농어촌공사 등과 현지조사를 통해 대상자를 확정하여 12월에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농업지원과(전화 797-3537) 또는 읍면동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김권일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