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영화로 재회하는 그녀' 대표작 살펴 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영화로 재회하는 그녀' 대표작 살펴 보니… 故 이은주 특별전 /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AD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영화로 재회하는 그녀' 대표작 살펴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고(故) 이은주 추모 10주기를 맞아 특별 상영회가 개최된다.

오는 23일 고 이은주의 생전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CGV의 독립·예술영화 전용관 CGV아트하우스와 '고 이은주 추모 10주기-이은주 특별전(이하 '고 이은주 특별전')을 열어 생전 고인을 아꼈던 팬, 지인, 영화 관계자들과 함께 하는 추모의 시간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지난 2005년 2월 22일 25세의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한 고 이은주는 어린 나이에도 깊이 있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배우로, 당시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대표 배우 중 한 명으로 각광받는 배우였다.

올해는 고인이 된 지 10주기가 되는 해다. 고 이은주의 생전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매년 비공개 추모행사를 진행해 온 바 있다.


이에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는 "'고 이은주 특별전'은 은주를 스크린에서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에 CGV아트하우스와 함께 준비하게 됐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은주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해준 팬 여러분께 은주를 대신해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고 이은주 특별전'에서는 '번지 점프를 하다'(2001)와 '안녕! 유에프오'(2004)는 일반 관객들을 초대하여 무료 상영할 예정이며, '연애소설'(2002)은 영화계 지인과 팬클럽 회원을 중심으로 초청행사를 가질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관객은 나무엑터스 및 CGV아트하우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행사 당일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시네 라운지'에서는 고 이은주의 출연작 포스터와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리며, 팬클럽, 영화계 지인들과 함께 하는 추모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