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지희, 중학교 졸업식 사진 공개 "숙녀 다 됐네"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진지희, 중학교 졸업식 사진 공개 "숙녀 다 됐네" 진지희 중학교 졸업사진 사진출처 =웰메이드이엔티
AD

]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역 탤런트 진지희의 중학교 졸업식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진지희는 11일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했다.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촬영 중이지만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짬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에서 진지희는 "가르마를 곱게 타 빗어내린 머리로 한결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졸업식 축하 꽃다발을 들고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 과거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보였던 떼 잘쓰는 어린아이는 찾을 수 없다.


진지희는 "촬영 일정 때문에 학교에 자주 나오지 못했었는데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즐겁게 생활할 수 있었다. 3학년 생활이 정말 행복했고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진지희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