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키즈 카메라 '쿨픽스S33' 체험 기회 제공…26일까지 총 15명 모집
최우수 서포터즈 10명 쿨픽스S33 제공, 우수 서포터즈 5명 70% 할인 혜택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쿨픽스S33(COOLPIXS33)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엄마 아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쿨픽스S33 출시를 맞아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자녀들과 즐거운 사진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5세 이상 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와 아빠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스크랩한 후 별도의 접수 페이지에 게재한 URL과 함께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총 15명을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4일이다. 최종 선발된 15명은 다음달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주간 쿨픽스S33을 체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 종료 후 우수한 활동을 한 최우수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쿨픽스S33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쿨픽스S33은 방수 기능을 갖춘 키즈 카메라로 수심 10m까지의 방수와 1.5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견딜 수 있는 내충격성, 영하 10도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 방한 성능을 지녔다. 유효화소수 1317만 화소와 고성능 NIKKOR 렌즈로 선명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수중에서도 얼굴을 인식하는 '수중 얼굴 프레이밍' 기능으로 물에 들어가지 않고도 자녀들을 깨끗하게 담을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