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구의 사랑' 유이 vs 도희,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 말싸움…'양보 없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호구의 사랑' 유이 vs 도희,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 말싸움…'양보 없다' '호구의 사랑'에 카메오 출연한 도희와 강준/ 사진=CJ E&M
AD



'호구의 사랑' 유이 vs 도희,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 말싸움…'양보 없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응답하라 1994'로 유명세를 탄 도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도희는 9일 오후 11시 방송된 '호구의 사랑' 첫 화에 카메오로 등장한 배우 이성민에 이어, 10일 방송되는 2화에 씨클라운의 강준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한다.

tvN에 따르면 도희는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와 도도희(유이 분)가 여수에서 만난 여고생으로 등장한다. '응답하라 1994'에서 선보여 유명세를 탄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다시 한 번 재현해 낼 예정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도희는 걸쭉한 입담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로 분한 유이와 전라도 사투리로 말싸움을 벌인다.


영상에서 도희는 승부욕 넘치는 도도희의 캐릭터와 서로 한 치도 양보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tvN '호구의 사랑'은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 분)이 그리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