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vs 도희,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 말싸움…'양보 없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응답하라 1994'로 유명세를 탄 도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도희는 9일 오후 11시 방송된 '호구의 사랑' 첫 화에 카메오로 등장한 배우 이성민에 이어, 10일 방송되는 2화에 씨클라운의 강준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한다.
tvN에 따르면 도희는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와 도도희(유이 분)가 여수에서 만난 여고생으로 등장한다. '응답하라 1994'에서 선보여 유명세를 탄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다시 한 번 재현해 낼 예정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도희는 걸쭉한 입담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로 분한 유이와 전라도 사투리로 말싸움을 벌인다.
영상에서 도희는 승부욕 넘치는 도도희의 캐릭터와 서로 한 치도 양보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tvN '호구의 사랑'은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 분)이 그리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