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김동현에 "아빠로서 정말 미안하다" 감정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김동현에 "아빠로서 정말 미안하다" 감정 고백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화면 캡처
AD



'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김동현에 "아빠로서 정말 미안하다" 감정 고백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방송인 김구라가 아들 김동현에 대한 미안한 감정을 표현했다.

김구라는 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해 "가정사 공개로 아들에게 본의 아니게 상처를 입혔다"며 "아빠로서 정말 미안하다. 엄마, 아빠 문제 때문에 어린아이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아들을 걱정했다.


이어 "동현이가 중학교 2학년 때 내 과거 발언으로 인해 방송을 그만둔 적이 있었다"며 "그런데 이번엔 가정사가 알려졌다. 아들이 내색은 안 하지만 걱정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아들 김동현은 "저까지 우울해 있으면 가족이 좀 그러니까 힘을 내야지 생각 한다"며 "사실 아무 생각이 없다. 요즘은 또 음악을 하고 있지 않느냐"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가수, 배우, 개그맨 등 기존의 TV 스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 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8일 오후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이 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설 특집 방송으로 MBC에서 오는 22일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